재테크/비트코인

[비트코인] 엑시인피니티 450만원 투자 후기

vmpo 2021. 10. 4. 01:32

그 동안 주식만 하고 있었는데 비트코인이 폭락하고 반등하고 있다는 소식에 관심이 생겨 투자할만한 비트코인을 좀 찾아봤습니다.

 

 

[엑시인피니티가 뭐지??]

무엇을 사볼까 하다가, 5월 폭락장 이후에 거의 혼자 몇십배 오른 코인이 하나 있는데요. 

 

엑시인피니티라는 코인입니다.

 

차트가 진짜 무섭게 상승하고 있는데요.

엑시 인피니티는 베트남기업에서 만든 NFT를 활용한 게임입니다. 게임 매출도 거의 2조가까이 되는 인기 게임입니다.

도대체 왜 인기가 많은걸지 찾아보니, 게임을 하면서 돈도 벌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 SLP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데, 하루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대 12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SLP는 실제 거래가 가능하며 현재 기준으로는 개당 84원정도 하고 있으니 만원이상은 하루에 벌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SLP 뿐만아니라 게임내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해 이더리움으로 사고 팔 수 도 있습니다.

너무 신기한데, 이렇게 게임하면서도 돈을 벌 수 있어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엑시인피니티 코인의 가격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매후기]


저도 한 번 동참해보기 위해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가는 코인이 간다길래, 오늘(10/3) 한번 133,000원에 450만원정도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한 번 진입해봤는데 반나절 동안 마이너스였는데 갑자기 오르면서 수익을 보고 있네요 ㅎㅎ

 

일단 좀만 버텨보고 다시 마이너스 되기전에 팔아버려야 겠네요

 

기도하면서 자도록 하겠습니다ㅠ

 

LIST